본문 바로가기
강아지 분양

[폼스키분양/퍼피데일리] 3세대 ! 역대급 미모

by 퍼피데일리 예랑 2021. 4. 23.



안녕하세요 퍼피 데일리 예랑입니다.

퍼피데일리 폼스키분양


오늘의 분양 소식입니다.
"세이블 폼스키" 공주님인데요 !

제 인스타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
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예요~
ㅎㅎㅎㅎㅎ

너구리를 닮아서 그런지
귀여움 100% 충전중이랍니다 😆

퍼피데일리 폼스키분양


오늘의 주인공 콜네임 "앤" 이구여

생일은 2월 12일생
접종 1차 + 원,구충 3회 완료
기본적인 잠복기 키트 검사까지 마친

완벽한 건강함 앤 공주님이에요~

퍼피데일리 폼스키분양


이번에 데려온 세이블과 초코 폼스키는
새로운 견사 출신으로

기존에 데려오던 아이들과는 조금 다른
포메쪽으로 많이 빠진
귀염상 이미지의 아이들인데요~

처음 데려온 견사이지만
너무 제 스타일 ㅎㅎㅎ 인듯요 ㅎㅎㅎㅎ

솔직히 초코는 제가 키우고 싶었는데
벌써 예약이 완료 되었다는 ㅜㅜ

해외는 업데이트만 됐다 하면
곧장 분양이 되니
국내에서 서두르지 않으면
분양이 넘 힘들어요 🥲

퍼피데일리 폼스키분양


그나마 다행인 점은
이번에 폼스키를 정말 많이 데려왔다는 사실 !!

현재 세이블을 포함 12마리의
아이들을 직접 보고 결정하실 수 있으니

폼스키 분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
서둘러 퍼피 데일리 매장으로 오시길요 ^^

자세한 분양 상담과 함께
예쁜 아이를 가장 먼저 보여드릴 수 있으니
믿고 방문주세요~~

퍼피데일리 폼스키분양


현재 퍼피 데일리 매장엔
2세대, 3세대 아이들이 있으며

모색은 블랙, 크림, 세이블, 실버로
다양한 모색과 완벽한 퀄리티를 가진 아이들만
분양하고 있답니다.

또한 출발 전 미리 연락주신다면
다른 상담팀과 겹치지 않는 시간에
편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으니
예약 방문주세요 ^^


이상 폼스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~

더 궁금하신 사항이나
강아지 분양, 예약 문의
아래 기재 된 번호로 연락주세요 !

24시간 문의 가능합니다 ❤


강아지 분양, 예약 문의
010-8029-7529


주소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15
1층 퍼피 데일리

댓글